기부 / 선행 | 봉화군 춘양면사무소(면장 유강근)는 12월 22일(화) 오전 10시 국제로타리 3630지구 춘양로타리클럽(회장 황문익)이 연말…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12-23 17:19본문
[봉화군 : 김정복 기자] 국제로타리 3630지구 춘양로타리클럽 취약계층에 사랑의 생필품 지원.
봉화군 춘양면사무소(면장 유강근)는 12월 22일(화) 오전 10시 국제로타리 3630지구 춘양로타리클럽(회장 황문익)이 연말을 맞아 관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등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휴지 등, 생필품을 200만원 상당의 기탁했다고 밝혔다.

춘양로타리클럽은 매년 쌀을 기탁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경로당 물품지원,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춘양로타리클럽 황문익 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지겠다고 말했다.
유강근 춘양면장은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취약계층에 관심을 기울여 물품을 지원해 주신 춘양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춘양면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베스트봉화일보 : 김정복 기자 heewon4437@daum.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