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안동시 삼성중고가구백화점, 400평, 대형하우스 매장, 전국 최대 중고가구, 가전 및 신품 가구점을 꿈꾸다.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17-04-24 15:32본문
안동시 삼성중고가구백화점, 400평, 대형하우스 매장, 전국 최대 중고가구, 가전 및 신품 가구점을 꿈꾸다.
경북 안동시 직곡길7.(송현동)에 자리 잡은 삼성중고가구백화점 김선령(57세) 대표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매장 평수, 400평을 자랑하듯, 중고가구 가전 및 신품 가구 가전의 물량 확보를 1천여점 이상을 확보하고, 고객 중심, 고객 만족의 경영 철학으로 최선을 다 하는, 안동시 삼성중고가구 백화점이 현재 경북 북부지역과 전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에 전념중이다.
안동시 광석동 소재에서 사무용 가구점을 2014년까지 20여년간 운영 해 오던, 김선령 대표는 고객들이 신품 가구나 가전을 구입하면서, 버리기에는 아직 사용 할 만한 중고 가구, 가전을 처리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하나 둘, 버려지는 것과, 사용 할 수 있는 것으로 선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 가구 가전을 판매를 하다가 보니, 꼭 필요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게 된, 고객으로 부터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소리를 듣게 되었고, 그에 따른 작은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는 것이, 지금의 삼성중고가구백화점을 탄생하게 되었고, 성심을 다 하여 운영 하게 된 계기라고 조심스럽게 말 한다.
안동시 시내에서 조금 벗어 난 외각으로 매장을 옮기는 결정도, 좀 더 많은 최상의 물량을 확보하여, 필요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팔며, 어려운 걸음을 한 고객이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욕심 없는 선한 얼굴의 검게 그을린 편안한 미소가, 김선령 대표의 경영 철학과 잘 매치가 되는 듯하다.
삼성중고가구백화점 김선령 대표의 경영 철학으로 말하자면, 고객에게 하나의 물품을 팔기에 급급하기 보다는, 판매되는 물품에 대한 자신감과 판매자의 양심과 신뢰를 판매해야,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 된다고 조심스럽게 말 한다.
어려운 경기에 새로이 사업을 시작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가전 가구의 물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손해 볼 것 없다는 심정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과 함께, 고객님 한 분, 한 분, 모든 분들이 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 하여 성심껏 모실 것을 약속하겠다는 삼성중고가구백화점 김선령 대표의 진정성 있는 각오와 태도에 본지 기자는 많은 생각이 들었다.

문의 전화
대표 직통 : 010-2296-2846
매장 전화 : 054-841-2846
현재 위치의 매장에서 3년 정도 운영 해 오면서, 광고도 하고 입 소문도 내고 있지만, 아직은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 하는 삼성중고가구백화점 김선령 대표의 각오는, 좋은 물건을 꼭 필요한 분에게 최저가로 공급하고, 물량만 맞으면 최저의 가격으로 전국 어디라도 배달하는 정신으로, 대한민국 최대 중고가구 단지를 전국 각지에 조성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하는,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이 돋보였다.
안동시 일원의 교회에 다니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함을 잊지 않는, 삼성중고가구백화점 김선령 대표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고, 전화 견적문의 및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큰 만족이 있을 것이라 기대 해 본다.
베스트신문사 경북도민일보 : 정성환 기자 jdh66@bestdm.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